팔라우는 3443개의 섬이 여섯 개의 그룹으로 모여 있는 섬나라에요. 필리핀의 캐롤라인 제도에서 가장 서쪽에 있고, 무려 이천만년 전에 생성된 산호초들은 지금은 석회석 섬이 되었는데 곳곳에 담수호와 함수호가 흩어져 있다고 해요. 팔라우는 전 세계의 자연보호기구, 해양과학자들이 이 세상에서 가장 제일 아름당누 수중 절경을 갖춘 곳을 꼽혔다고도 해요. 그 이유는 주변에 산호초, 블루홀, 동굴, 터널과 60개가 넘는 수직 절벽들이 조화를 이루어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낸다고 해요. 이렇게 세계적으로 인정한 아름다움을 가진 팔라우의 풀빌라를 알아보려했지만 안타깝게도 풀빌라가 없어 좋은 리조트들을 다녀온 사람들을 후기를 소개하도록 할께요.

 

 

1. 팔라우 로열 리조트 (Palau Royal Resort ,~\269,422)

 

 

이 리조트는 프라이빗비치가 보이는 방에서 여행기간 내내 편안하게 묵을 수 있었다. 직원들도 아주 친절했고 조식 뷔페는 일본계 사람인 만큼 일본식 스타일의 메뉴들이 많아 대체로 훌륭했고 뷔페가 아닌 별도 메뉴들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리조트 내에 야외수영장이 있는데 굳이 해변까지 안가더라도 가까운 곳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어 좋았다.

 

▶팔라우 로열 리조트 최저가격 비교하기

 

 

2. 아이라이 워터 파라다이스 호텔 &스파 (Airai Water Paradise Hotel &Spa Koror ,~\168,389)

 

 

시내에서 떨어져 있어 저녁을 해결하기엔 이동이 조금 불편했었다. 하지만 리조트가 전망이 좋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았다. 방에서 보이는 바다는 예뻤고, 넓고 깨끗한 방이라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했다. 신나게 놀 수 있는 워터파크시설이 있어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어 즐거운 추억을 쌓았고, 인원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10명 중 10명이 다 좋았던 곳이다.

 

▶아이라이 워터 파라다이스 호텔 & 스파 가격정보 확인하기

 

 

3. 팔라우 퍼시픽 리조트 코로르 (Palau Pacific Resort Koror ,~\437,811)

 

 

이 리조트는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야외 담수 수영장이 있어 뷰가 좋았고, 대형 온수 욕조가 있어 몸을 따뜻하게 하기에 좋았다. 그리고 리조트 내에서 차량 대여도 가능해 멀리 나갈 때 좋고, 스노클링 및 다이빙도 체험할 수 있어 무료하지 않은 시간을 보냈다. 또 물에 안들어갈 때는 낮과 밤 상관없이 테니스를 즐길 수 있어 좋았다.

 

▶팔라우 퍼시픽 리조트 코로르 최저가 비교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