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칼레도니아는 오래전에 꽃보다 남자에 나온뒤에 이름이 많이 알려졌는데 거리가 있어서그런지 우리나라 사람이 그렇게 많이 찾지는 않는 곳이에요. 하지만 허니문 장소로는 많은 인기를 받고있긴한데요, 긴 비행시간만큼 막상 도착해서 지내보면 정말 좋은곳이라는 생각을 많이 하실거에요.

 

참고로 우리나라에서 뉴칼레도니아로 바로가는 직항은 없구요, 일본이나 호주를 경유해야해요. 일본은 도쿄나 오사카를 경우해야하고 호주는 시드니를 경유하는데요, 경유하는 것이 불편하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스탑오버를 신청해서 일본이나 호주를 잠시 관광한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한결 편할거에요.

 

 

뉴칼레도니아 풀빌라 알아보는 분들은 호텔스닷컴에 할인코드가 있으니까 필요한 분들은 사용해보시구요, 풀빌라라고 하는 곳은 별로 없고 리조트에 독채가 있거나 방갈로가 있는 곳이 있으니까 한번 비교해보세요.

 

 

1. 홀리데이파크 (Les Cases De Plum, ~\148,483)

   5133 Route Du Dud, Le Mont-Dore, 뉴칼레도니아

 

 

▶홀리데이파크 최저가 비교해보기

 

 

2. 샤트 로열 비치 리조트 앤드 스파

   (Chateau Royal Resort & Spa Noumea, ~\170,340)

   140 Promenade Roger Laroque, 누메아, 뉴칼레도니아

 

 

▶샤트 로열 비치 리조트 앤 스파 가격비교하러가기

 

 

3. 르 메르디앙 일데팡 (Le Meridien Ile Des Pins, ~\369,894)

   Baie D'oro BP 175, 파인즈섬, 뉴칼레도니아

 

 

▶르 메르디앙 일데팡 최저가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