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200개의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몰디브는 인도양의 지상낙원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전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휴양지에요. 많은 허니무너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고,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죠. 투명한 바다에서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비교적 치안도 좋은 곳이라서 허니문을 즐기기에도 좋고 자유여행을 즐기기에도 좋답니다. 그리고 몰디브는 시내에서는 술을 판매하지 않고 오직 호텔 안에서만 주류구입이 가능하니 기억하고 가면 좋아요. 그럼 오늘은 몰디브에 있는 허니문 숙소를 한번 알아볼게요!

 

 

 

1. 바로스 몰디브 (Baros Maldives, ~\587,252)

 

 

호텔 평점 - 9.4점
"리조트가 공항에서 보트로 25분 걸리는 거리라서 가깝고 리조트가 정말 깔끔하면서도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었다.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게 응대를 잘해줘서 기분 좋게 머물수 있었고,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좋았다. 해변이 정ㅁ라 꺠끗해서 스노클링으로 거북이나 상어, 가오리까지 볼 수 있어서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 조식이나 음식그리고 서비스도 정말 좋았다."

 

≫≫바로스 몰디브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럭스* 몰디브 (LUX South Ari Atoll, ~437,316)

 

 

호텔 평점 - 9.3점
"리조트 근처에 슈퍼가 있어서 간단한 음식들을 사먹는게 좋았다. 객실이 물 위에 있는 곳도 있었는데 경치가 정말 좋았고, 밤이 되면 파도소리를 들으면서 잠을 잘 수 있어 좋았다. 그리고 곳곳에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에쁘게 잘 되어있었다. 객실은 넓은 편이였고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욕실의 시설들도 관리가 잘 되어있었고, 대체로 만족했던 곳이었다."

 

≫≫럭스* 몰디브 가격정보 알아보기

 

 

 

3. 빌라맨두 아일랜드 리조트 &스파 (Vilamendhoo Island Resort &Spa, ~\372,113)

 

 

호텔 평점 - 9.0점
"신혼 여행지로 방문했는 곳인데 방에서 해변 뷰가 보이는게 너무나도 좋았다. 그리고 나무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친환경적인 느낌을 받았고, 객실이 넓어서 좋았다. 야외 수영장이 있었는데 나무로 둘러쌓인 곳에 있어서 편안한 느낌을 받았고 넓기도 넓어서 수영을 즐기기에 좋았다. 그리고 온수욕조가 있어서 따뜻한 물에 몸을 지지기 좋았다. 조식도 맛이 좋은편이었고 직원들도 친절한 곳이었다."

 

≫≫빌라맨두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최저가격 비교하기

 

 

 

,